본문 바로가기
생활 금융 정보

아반떼 보험료 2가지 사이트 비교견적! (자동차 보험 추천 메리츠 화재 )

by 팁돌 2021. 6. 7.

아반떼 보험료 비교견적 내본 결과 메리츠화재의 보험료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아반떼-보험료-검색결과
아반떼 보험료 검색결과

 

아반떼 보험료를 검색하면 다양한 광고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그만큼 보험사들이 많이 경쟁하고 있고 치열하게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는데요. 가입을 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저렴한 업체는 어디일까요? 자동차 보험료를 직접 비교를 하고 기사를 써주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밸류챔피언, 인카맨 등이 있는데요. 각 사이트에서 비교견적을 내보고 서로 비슷한지 살펴보았습니다. 한 군데서만 보면 아무래도 신뢰성이 부족할 수 있으니까요. 그 결과를 이제 공개합니다. 본 포스팅만 끝까지 읽어보시면 아반떼 보험료 합리적인 선에서 계약이 가능할 것입니다.

 

 

목차

  1. 아반떼 보험료 비교견적 밸류챔피언
  2. 인카맨에서 소형 자동차 보험료 비교 

 


 

 

 아반떼 보험료 비교견적 밸류챔피언

 

밸류챔피언에서 가장 저렴한 소형차 자동차 보험은 무엇인지 확인했습니다. 밸류챔피언은 다양한 보험 뿐만아니라 예금 , 대출 등 금융에 관련한 유용한 칼럼을 많이 발생시키는 사이트 입니다. 저도 카드를 발급 받을 때 등 비교를 할 때 가장 자주 찾는 사이트인데요. 자동차 보험에 관련된 정보도 역시 잘 정리가 되어 있길래 가져와 보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밸류챔피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밸류챔피언-아반떼-보험료
아반떼 보험료 비교 / 출처 : 밸류챔피언

 

 

아반떼는 소형차에 속하는 자동차입니다. 그렇기 때문 보험료를 비교해 볼 때 소형차 자동차 보험 비교 섹션을 가보면 되는데요. 보시다시피 그래프로 잘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소형차 자동차 보험료는 평균 64만 원이었습니다. 그중 최저는 56만 5천 원 최대는 73만 9천 원이었습니다. 최대 20만 원까지 차이가 납니다. 반드시 비교 분석을 해보고 보험사를 선택해야겠네요. 보험사를 잘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돈을 버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일반 자동차 보험의 보장내용이 다 다릅니다. 게다가 수수료도 다 다르기 때문에 어떤 보험사를 선택하더라도 보험수수료가 붙지 않는 다이렉트 보험을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이렉트 보험은 인터넷에서 가입을 하는 것이라 일반적으로 보험설계사에게 주어야하는 커미션이 빠집니다. 보험료는 그만큼 할인이 되겠지요. 가장 보험료가 저렴한 업체는 메리츠화재 입니다. 다이렉트 보험이 발달해 있는 만큼 보험료가 저렴하네요. 최우선적으로 알아봐야 할 아반떼 보험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결론짓기는 찝찝한 감이 있죠. 인카맨 사이트를 이용해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인카맨에서 소형 자동차 보험료 비교

 

밸류챔피언에서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인카맨에서도 소형차 보험료 비교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실시간 비교견적을 이용해도 되고요. 여기서는 미리 써져있던 자동차 칼럼을 참고했습니다. 인카맨에서 제시하는 아반떼 비교견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반떼-보험료-인카맨
아반떼 보험료 비교 / 출처 : 인카맨

 

 

각 사이트의 기준은 조금 다를 수 있으니까요 절대적인 값보다는 보험사의 상대적인 값만을 비교하면 좋겠습니다. 여기서도 역시 메리츠화재 자동차 보험이 가장 저렴하다고 나와있네요. 아무래도 메리츠화재가 저가 정책을 활용하고 있는 듯합니다. 어느 보험사보다도 저렴한 자동차 보험을 제공하고 있네요.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사이트를 활용하여 가입을 하면 작은 보험료만 낼 수 있겠습니다. 그 뒤로는 각각 DB손해보험, 삼성화재보험, 흥국화재 등이 뒤따랐습니다. 작게는 2만 원부터 크게는 약 20만 원까지 보험료가 차이가 났습니다.

 

 

위에서 참고한 견적은 만 35세 이상 보험 경력 4년 미만일 때 기준입니다. 나이가 적을수록 경력이 적을수록 보험료는 더 비싸지겠지요. 만 25세가 안되고 운전경력이 없는 경우 보험료가 100만 원이 훌쩍 넘기도 합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가족 명의로 보험을 개설하는 등의 방법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반떼 보험료를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업체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물론 각자의 보험료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직접 비교견적 사이트 혹은 보험사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보험료를 산정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의 내용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함께 보면 좋을 글들을 달아 놓겠습니다.

 

 

https://uraeburi.tistory.com/17

 

우체국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보험 3가지 추천!

우체국 운전자보험은 사실 없습니다. 저렴한 다이렉트 운전자 보험 3가지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AXA손해보험 온라인스마트 운전자보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우체국 운전자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14

 

무인 빨래방 창업 약점 3가지, 알아야 성공한다! ( + 비용 코인 셀프 세탁소 )

무인 빨래방 창업의 약점 3가지는 경쟁, 수익, 무인점포 현실입니다. 요새 유행하는 코인 셀프 세탁소를 창업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인 빨래방 창업이 유망하다는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10

 

증권 수수료 비교 TOP 5 (+ 표, 평생무료 주식매매 거래계좌 회사 )

증권 수수료 비교했을 때 가장 낮은 매매 수수료를 제공하는 회사 TOP 5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무증권 미래에셋대우증권 유안타증권 한국투자증권 키움증권 증권회사를 선택하여 주식 매매 거래

uraebu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