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금융 정보

치매보험료 Top 4 비교 견적

by 팁돌 2021. 8. 27.

치매보험료 가장 저렴한 곳은 어디일까요?

 

국내 치매보험 top4는 어디일까요? 보험료가 저렴한 순은 하나생명, 교보생명, ABL, 라이나생명 순서입니다. 그중에서 다이렉트 치매보험 중 가장 저렴한 곳은 바로 교보생명입니다. 다이렉트 보험이 상담료가 들지 않아 가성비가 좋은 것을 알고 계시죠? 치매보험 비교 분석 자료와 함께 교보생명의 치매보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광고가 아니고요. 해당 보험 내용을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잘 맞는 보험을 찾는 것입니다. 본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목차

  1. 치매보험료 비교 보험다모아
  2. 교보 치매보험료
  3. 치매보험 주계약

 

 


 

 

 

 치매보험료 비교 보험 다모아

 

치매보험료 비교 자료를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찾았습니다. 보험다모아는 대한민국 보험협회에서 만든 사이트입니다. 광고를 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보험 정보 전달이 목적이라고 합니다. 공신력 있는 사이트니 데이터 품질이 좋겠죠? 저도 보험 관련 데이터를 찾을 때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번에도 치매보험을 찾는 데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래 자료는 치매보험을 보험료 낮은 순으로 정렬한 사진입니다.

 

 

치매보험료 비교 보험다모아
치매보험료 비교 보험다모아

 

앞서 말했듯이 하나생명, 교보생명, abl 라이나 생명 순으로 보험료가 저렴하다고 나왔는데요. 하나생명의 치매보험의 경우 보험료가 저렴하지만 그만큼 보장도 작습니다. 게다가 다이렉트 보험이 아니네요. 다이렉트 보험이 아닌 경우는 설계사를 통해서 가입을 해야 합니다.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면 설계사의 소개비용이 보험료에 들어가므로 조금 비쌉니다. 일반적인 보통의 보장을 다 포함하면서 가장 저렴한 곳은 교보생명입니다. 교보뉴가족든든치매보험1종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 치매보험료

 

보험을 들때 가장 중요한 것은 보험료죠? 따라서 치매보험료가 얼마나 되는지 우선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보험 유형에 따라, 나이 및 성별에 따라 보험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질병 등 건강상태에 따라서도 보험료는 비싸질 수도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교보 치매 보험료
교보 치매 보험료

 

교보생명의 치매보험에는 2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1종 저해지 환급 금형과 2종 일반형이 있습니다. 일반형의 경우 보통의 보험과 동일합니다. 모든 보험기간이 끝나게 되면 환급을 받게 됩니다. 1종 저해지 환급 금형은 다릅니다. 해지 환급을 신청한 경우 납임 보험료의 50%만 돌려줍니다. 그리고 장점도 있습니다.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여자 40세기준으로 1종 저해지환급금형은 보험료가 65,100원입니다. 반면에 일반형인 2종은 77,000원입니다. 11,900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두 유형은 해지환급에 대한 성격이 약간 다릅니다. 따라서 각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야합니다. 보험계약이 끝나고 해지환급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면 2종 일반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보험료가 좀 부담되어서 저렴하면 좋겠고 보장이 주목적이지 해지 환급에는 큰 관심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1종 저해지 환급 금형을 고르시면 됩니다. 

 


 

 

 

 치매보험 주계약

 

보험료를 알아봤습니다. 보험에서 보험료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보장내용입니다. 아래에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기준은 보험가입금액 1,000만 원인 점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자료는 교보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보험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교보 치매보험 주계약
교보 치매보험 주계약

 

보험 계약에는 총 5가지 보장내용이 있습니다. 경도 치매보험금, 중등 도치 보험금, 중증치매보험금, 중증치매 생활자금입니다. 경도 치매보험금의 경우 30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경도 치매상태라는 진단 확정이 필요합니다. 사실 어떠한 보험금을 받더라도 진단 확정이 되는 것은 필수입니다. 중등 도치 매 보험금은 1,000만 원입니다. 단, 최초 1회에 한하여 지급이 됩니다. 또한 만약 경도 치매보험금이 있었다면 우선 돌려줘야 한다 이외에도 중증치매일 경우에 꼭 필요한 중증치매 생활자금을 지금 해준다고 합니다. 매월 100만 원인데요. 180회까지를 한도로 하여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치매보험료 비교 분석자료와 교보생명 보험을 살펴보았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모두 얻으셨나요? 더 필요한 데이터가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또 좋은 자료들이 있으면 가져와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함께 보면 좋을 글을 첨부하니 참고 바랍니다.

 

https://uraeburi.tistory.com/48

 

다이렉트 치아보험 3가지 추천 순위 비교! ( KB 메리츠 DB 저렴한 곳은? )

다이렉트 치아보험 3가지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치아보험 많이들 들고 계시죠? 현대인에게 치아 손상을 막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식품에 노출이 되면서 이가 상하는 경

uraebu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