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금융 정보

실버보험 이란? 3가지! 빠른 핵심 정보 ( 추천 상품, 비교 사이트, 라이나생명 가격 )

by 팁돌 2021. 6. 21.

실버보험에 관한 핵심 정보 3가지를 전달합니다.

 

실버보험이 출시하고 관심이 높은데요. 실버보험에 관한 정보들을 전달합니다. 최근에 나온 실버보험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버보험이 과연 무엇인지 또 추천상품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보험을 비교하기 아주 좋은 사이트가 있어 추천드리겠습니다. 물론 광고가 아니고 저도 보험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사이트입니다. 영리적 목적으로 운영이 되지 않기에 믿을 수 있겠더라고요. 실버보험의 정의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실버보험이란?
  2. 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3. 라이나생명 실버보험 상품 가격과 보장내용

 

 


 

 

 

 실버보험이란?

 

실버는 요즈음 노년층을 지칭하는 말로 쓰이죠. 태아보험처럼 실버보험은 노년층을 위한 보험을 지칭합니다. 2030보험 처럼 세대에 적합한 보장을 해주는 보험을 말하죠. 따라서 실버보험은 노인이 걸릴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사망 보장금 등을 주로 포함하게 됩니다. 똑같은 실버보험이라고 쓰여도 각 보험사마다 보장하는 내용은 다릅니다. 질병 보상금에 집중이 된 곳이 있고 사망 보상금 등에 집중이 된 경우도 있죠. 보통 60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표적인 실버보험 추천상품으로는 라이나생명 OK실버정기보험이 있습니다. 해당 보험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버보험이란
실버보험이란

 


 

 

 

 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실버보험 등 생소한 보험을 들으면 아무래도 다양한 보험과 비교를 하면 좋은데요. 꼭 실버보험이 아니더라도 어떤 상품이든 다양한 상품 및 보험사와 비교분석을 통해야지만 나에게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을 겁니다. 비교 절차를 거치기 위해 보험 비교 사이트를 많이 찾는데요. 좋은 사이트를 찾아 소개드립니다. 보험다모아 라는 사이트입니다. 검색창에 검색하셔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는 무려 손해보험협회와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을 하는 사이트입니다. 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는 기업체가 아니고요. 국내의 보험협회가 모여 구성한 사이트이므로 공신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보험의 공정한 비교 및 소비자의 접근성을 향상하는 것이 사이트의 목적이다 보니 보험을 비교하는 데에 이보다 좋은 사이트가 없습니다. 보험 상품을 알아보실 때 꼭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쉽고 빠릅니다.

 

 

보험다모아-사이트
보험다모아-사이트

 

 


 

 

 

 라이나생명 실버보험 상품 가격과 보장내용

 

앞서 말했듯이 라이나생명 실버보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의 이름은 (무)OK실버정기보험인데요. 가입대상은 61세부터 83세까지이며 무진단 무심사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장내역은 아주 간단합니다.

 

 

라이나생명-실버보험-보장내용
라이나생명-실버보험-보장내용

 

 

사망 후 남은 가족들을 위해 사망보험금을 지급하는 것이 주계약입니다. 지급금액은 1,000만 원이라고 합니다. 이 보험 상품의 가격은 어떨까요? 61세 여자를 기준으로 26,100원입니다. 65세는 31,300원, 70세 여자는 43,600원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라이나생명-실버보험-보험료
라이나생명-실버보험-보험료

 


 

 

실버보험의 정의부터 시작해서 추천상품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노년층을 위한 실버보험은 어르신들이 많아짐에 따라 점점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잘 비교해보시고 가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함께 보면 좋을 글들을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uraeburi.tistory.com/19

 

입원비 보험 2가지 비교! ( 우체국 VS 동양생명 승자는? , 가격 보장내용 )

입원비 보험 우체국이 다양한 보장내용에서 승리, 동양생명이 저렴한 보험료에서 승리입니다. 우체국에는 무배당 우체국 통합건강보험이라는 보험이 있습니다. 해당 보험 내에 입원비를 보장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18

 

암보험 가격 3가지 비교 (+ 비갱신형, 다이렉트 상품 적정가격 추천 )

대표적인 암보험 가격 3가지를 비교합니다. 암보험 가격 메리츠 올바른 암보험 : 최저 31,250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만기까지 비갱신 암보험 2 : 최저 14,760원 ~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 최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14

 

무인 빨래방 창업 약점 3가지, 알아야 성공한다! ( + 비용 코인 셀프 세탁소 )

무인 빨래방 창업의 약점 3가지는 경쟁, 수익, 무인점포 현실입니다. 요새 유행하는 코인 셀프 세탁소를 창업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인 빨래방 창업이 유망하다는

uraebu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