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금융 정보

20대 암보험 가성비 1위 추천 (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저렴한 보험료 )

by 팁돌 2021. 6. 18.

20대 암보험 가성비 1위는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암보험입니다.

 

암보험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그중에 자신한테 맞는 보험을 찾기란 아주 어렵습니다. 각종 보험 비교 사이트를 뒤져봐도 사용법도 어렵고 광고도 워낙 많아 제대로 된 정보를 확인하기가 어렵죠. 보험을 가입할 때는 타겟팅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보험을 찾는 것이지요. 20대 암보험의 경우 특이합니다. 보통 나이가 많을 때 가입을 많이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자칫하다가는 어릴 때 가입을 했는데 나이가 많은 것처럼 보험료를 낼 수도 있습니다. 그럼 억울하겠죠. 억울함 없이 가성비 좋게 20대도 암보험에 가입하기 위해 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끝까지 읽고 나시면 20대에게도 가성비 좋은 암보험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목차

  1. 20대를 위한 가성비 암보험 1위
  2.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암보험 보장내용
  3.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암보험료 비갱신형

 

 


 

 

 

 20대를 위한 가성비 암보험 1위

 

보험상품과 관련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밸류챔피언인데요. 직접 보험들을 비교를 해본 뒤 최고의 암보험을 고르는 기사를 올려줍니다. 20대 암보험 순위를 찾는 기사도 있어서 가져와보았습니다. 2030을 위한 가성비 우수 암보험으로 MG손해보험 암보험이 선정되었습니다. 어쩌면 MG손해보험에서 애초부터 20대를 타겟팅했기때문에 당연한 결과 일수도 있는데요. 밸류챔피언에서 실제 보장내용과 보험료를 따져가며 매긴 결과이니 믿을만하겠죠.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실제 상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MG손해보험-다이렉트-암보험-추천
MG손해보험-다이렉트-암보험-추천

 

 


 

MG손해보험 공식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참고했습니다. 해당 암보험은 20대에서 40대 고객들에게 딱 맞는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하나의 암보험으로 암 진단비, 암수술비, 항암치료비까지 모두 해결을 해준다고 합니다. 혹시나 갱신형이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비갱신형으로 가입도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다음 챕터에서 살펴보겠습니다.

 

MG손해보험-다이렉트-암보험
MG손해보험-다이렉트-암보험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암보험 보장내용

 

먼저 20대 암보험의 보장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아까 말했다시피 MG손해보험에서는 다이렉트 암보험 하나로 암과 관련된 다양한 보장을 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MG손해보험-다이렉트-암보험-보장내용
MG손해보험-다이렉트-암보험-보장내용

 

암진단비, 암 수술비, 암 입원비, 항암치료비까지 모두 보장을 해준다고 합니다. 물론 암 수술비, 입원비 같은 경우는 특약이니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암진단비에는 3대 특정암진단비, 11대 특정암진단비, 유사암진단비 등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항암치료에는 항암방사선 약물치료비와 표적 항암약물 허가 치료비가 속해있고요. 수술과 입원비에는 암수술비, 암 직접 치료 입원비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빠짐없이 잘 보장해주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이 모든 보장을 받으면서 보험료를 저렴하게 낼 수 있을까요? 과연 정말 20대 가성비 암보험이 맞는지 보험료를 알아보겠습니다.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암보험료 비갱신형

 

보험을 가입할 때는 갱신형과 비갱신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나이가 어린 분들에게는 주로 비갱신형을 권합니다. 갱신형은 나중에 보험이 갱신을 하면서 비싼 보험료를 내야될 위험이 있기 때문이죠. 비갱신형은 당장 조금 더 비싼 보험료를 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난다고 해서 그 가격이 더 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20대 분들처럼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비갱신형을 권합니다. 따라서 비갱신형 암보험료를 살펴보겠습니다.

 

 

MG손해보험-다이렉트-암보험료
MG손해보험-다이렉트-암보험료

 

 

플랜이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실속 플랜, 표준 플랜, 고급 플랜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각 플랜마다 해당하는 보장내용과 가입금액이 나와있으니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저렴한 실속 플랜 같은 경우 8,147원이고요. 표준 플랜은 19,553원 고급 플랜은 43,922원입니다. 물론 나이 성별 건강상태에 따라 보험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20대 암보험 중에서 가성비 1위라고 하는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암보험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보험들과 비교해보면서 정말 가성비가 제일 좋은지 확인해보고 가입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함께 보면 좋을 글들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셔도 좋습니다.

 

https://uraeburi.tistory.com/18

 

암보험 가격 3가지 비교 (+ 비갱신형, 다이렉트 상품 적정가격 추천 )

대표적인 암보험 가격 3가지를 비교합니다. 암보험 가격 메리츠 올바른 암보험 : 최저 31,250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만기까지 비갱신 암보험 2 : 최저 14,760원 ~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 최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21

 

실비보험료 비교 분석! 2가지 (DB손해보험 VS NH농협생명, 40대 50대 추천 )

DB손해보험과 NH농협생명의 실비보험료를 직접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보험 비교 전문사이트 밸류챔피언에 따르면 DB손해보험은 가성비 좋은 보험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그리고 NH농협생명은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19

 

입원비 보험 2가지 비교! ( 우체국 VS 동양생명 승자는? , 가격 보장내용 )

입원비 보험 우체국이 다양한 보장내용에서 승리, 동양생명이 저렴한 보험료에서 승리입니다. 우체국에는 무배당 우체국 통합건강보험이라는 보험이 있습니다. 해당 보험 내에 입원비를 보장

uraebu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