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금융 정보

자동차 보험회사 추천 순위 TOP 3 ( 종류 메리츠, 삼성화재 DB손해)

by 팁돌 2021. 6. 10.

자동차 보험회사 추천 순위 1위는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입니다.

 

2위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3위는 DB손해보험인데요. 어떻게 이런 순위가 나왔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떻게 자동차 보험 상품들을 비교하는지 사이트도 소개하겠습니다. 보험 다모아라는 사이트인데요. 대한민국 손해보험협회,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을 하는 사이트로서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만 읽으셔도 자동차 보험회사를 어디로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겁니다. 혹은 비교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목차

  1. 자동차 보험회사 보험료 순위
  2. 다이렉트 보험 가입
  3. 보험다모아 개인용 자동차 보험 비교

 

 


 

 

 

 자동차 보험회사 보험료 순위

 

일단 자동차 보험회사를 선택할 때는 보험료가 중요하죠. 보장내용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지만 아무래도 보험료에 먼저 눈이 가게 됩니다. 보험료를 선택할 때는 일괄적인 보험료 비교를 하면 편한데요. 금융전문지 밸류챔피언 사이트에 들어가면 보험료 비교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예시를 들고 오겠습니다.

자동차-보험회사-보험료-순위
자동차-보험회사-보험료-순위

 

보시는 바와 같이 43세 남성 중형차 기준으로 보험료가 보기 좋게 그래프로 나와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보험료는 메리츠화재의 자동차 보험이네요. 손쉽게 추천 보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DB손해보험과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최초 가입 시 보험료를 고려하여 순위를 정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회사-최초가입-보험료-순위
자동차-보험회사-최초가입-보험료-순위

 

보시는 바와 같이 DB손해보험과 삼성화재보험의 자동차 보험은 최초 가입 시 보험료가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해당 사이트에는 나이나 보장 종류에 따른 보험회사 순위 및 정보들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원하시는 보장내용이나 특징이 있으면 직접 들어가서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렉트 보험 가입

 

자동차 보험회사 이름 뒤에 다이렉트가 붙어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잇을 텐데요. 다이렉트 보험은 무엇일까요?

DB손해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
DB손해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

 

다이렉트 보험은 보험설계사를 거치지않고 온라인으로 곧장 보험회사와 연결되어 가입하는 보험을 말합니다. 보장은 비슷하지만 가격은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보험수수료가 안들기 때문에 이러한 값싼 보험료가 가능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나 저렴하다고 하네요. 다이렉트로 가입을 안할 이유가 없겠죠? 다른 보험회사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도 살펴보겠습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자동차-보험
삼성화재-다이렉트-자동차-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평균 18.8%나 저렴하다고 합니다. 보통 다 10% 이상은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보험다모아 개인용 자동차 보험 비교

 

마지막으로 자동차 보험회사 비교를 잘할 수 있는 사이트가 하나 더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보험다모아 홈페이지 입니다.

 

 

보험다모아-개인용-자동차-보험-비교
보험다모아-개인용-자동차-보험-비교

 

 

자동차 보험뿐만 아니라 생명보험이나 손해보험 다양한 보험들의 비교공시를 해주고 있는데요. 운영주체가 무려 손해보험협회와 생명보험협회입니다. 개인 사업체가 아니니 특별히 광고도 없이 공정하게 비교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보험 다모아의 운영주체를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험다모아-운영개요
보험다모아-운영개요

 

 

손해보험상품 및 생명보험상품의 비교 공시, 세부기준을 안내하기 위해 운영하는 사이트라고 하네요. 자동차 보험의 자세한 사항을 비교하여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혹은 암보험 실비보험과 같은 다른 보험들도 비교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자동차 보험회사 추천 순위와 비교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으로 자동차 보험을 비교할 수 있는 매체가 많아져서 편리해졌습니다. 다이렉트 보험으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가입도 가능하고요. 본 포스팅 참고하셔서 좋은 자동차 보험회사를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https://uraeburi.tistory.com/17

 

우체국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보험 3가지 추천!

우체국 운전자보험은 사실 없습니다. 저렴한 다이렉트 운전자 보험 3가지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AXA손해보험 온라인스마트 운전자보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우체국 운전자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21

 

실비보험료 비교 분석! 2가지 (DB손해보험 VS NH농협생명, 40대 50대 추천 )

DB손해보험과 NH농협생명의 실비보험료를 직접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보험 비교 전문사이트 밸류챔피언에 따르면 DB손해보험은 가성비 좋은 보험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그리고 NH농협생명은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12

 

화이자 주가 전망 1분 정리! (+ 한국 제약 관련주 백신 주식, 미국 )

화이자 주가 전망은 어떻게 될까요? 빠르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화이자는 세계인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회사 치고는 주가가 폭등하지 않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앞으로의 전망은 어

uraebu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