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금융 정보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3가지, 추천 순위 비교표! (가장 싼 치아보험료는?)

by 팁돌 2021. 8. 11.

가성비 좋은 치과보험은 무엇일까요?

 

이런 궁금증을 해결해줄 사이트를 정리합니다.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3가지입니다. 다양한 치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보험 추천 순위 등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치과 보험을 따져볼 수도 있고요. 따라서 하나가 아닌 비교사이트 3가지를 동시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더불어 가성비 좋은 치과보험 등도 담았으니 꼭 끝까지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밸류챔피언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2. 보험다모아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3. 보험닷컴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밸류챔피언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첫번째로 알아볼 치과보험 비교사이트는 밸류챔피언입니다. 밸류챔피언은 금융 전문 사이트로서 다양한 비교자료가 있습니다. 은행 예금, 적금을 비롯하여 보험에 관한 정보다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는 2021년 최고의 치아보험 추천이라는 기사가 있습니다. 이 것뿐만 아니라 치과보험 관련한 다른 비교 기사들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밸류챔피언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밸류챔피언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이 중에서 보험사 상품별 가성비를 비교한 자료를 가져왔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1위는 ABL활짝웃는 치아건강보험 입니다. 가성비는 보장금액 대비 월 보험료가 저렴한 기준입니다. 의외의 결과네요. 유명한 보험사일 줄 알았더니 상대적으로 유명하지 않는 ABL사입니다. 이런 비교 자료를 활용하지 않는다면 해당 보험을 찾기는 쉽지 않았을 겁니다.

 

가성비 치과보험
가성비 치과보험

 

 

 

 


 

 

 

 보험다모아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다음은 보험다모아 치과보험 비교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험다모아는 보험협회에서 투명한 정보공개를 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어느 정도 공신력 있는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면 협회에 등록이 된 회사들만 볼 수 있다는 한계도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치아보험 상품비교를 확인해보니 보장내용을 간결하게 정리한 것이 아주 좋네요. 

 

 

보험다모아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해당 자료 엑셀 파일을 첨부합니다. 굳이 치과보험 비교사이트에 들어가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편하게 아래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됩니다.

 

치과보험비교사이트.xls
0.04MB

 

 


여러 조건들로 검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저렴한 보험료를 기준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갱신형 상품만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치과보험 비갱신형 상품만을 모은 것입니다.

 

 

치과보험 비갱신형
치과보험 비갱신형

 


 

 

 

 보험닷컴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마지막으로 알아볼 치과보험 비교사이트는 보험닷컴입니다. 저는 약간 생소한 사이트 인데요. 직접 사용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구글 검색 상위에 올라온 것으로 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보험료 비교가 가능 하다는 점입니다.

 

보험닷컴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닷컴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3가지를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더 마음에 드는 사이트가 있으셨나요? 보험을 비교할 때는 이렇게 다양한 사이트에서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험은 보통 한번 가입하면 바꾸는 데에 손해가 따릅니다. 그러니 잘 보고 따져가면서 신중히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선택할 때 정리한 비교사이트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보면 좋을 글들을 첨부합니다. 더 도움 되는 글들로 돌아오겠습니다.

 

 

https://uraeburi.tistory.com/38

 

실버보험 이란? 3가지! 빠른 핵심 정보 ( 추천 상품, 비교 사이트, 라이나생명 가격 )

실버보험에 관한 핵심 정보 3가지를 전달합니다. 실버보험이 출시하고 관심이 높은데요. 실버보험에 관한 정보들을 전달합니다. 최근에 나온 실버보험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37

 

20대 암보험 가성비 1위 추천 (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저렴한 보험료 )

20대 암보험 가성비 1위는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암보험입니다. 암보험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그중에 자신한테 맞는 보험을 찾기란 아주 어렵습니다. 각종 보험 비교 사이트를 뒤져봐도 사용법

uraeburi.tistory.com

 

 

https://uraeburi.tistory.com/45

 

코스피 코스닥 차이, KP200? 1분 간단 정리! ( 나스닥지수 구분 차이점 )

코스피 코스닥 차이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의외로 코스피와 코스닥이 그냥 같은 것으로 아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스피 지수와 코스닥 지수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확실히

uraeburi.tistory.com

댓글